[프렌차이즈 단신] 교촌에프앤비‧던킨‧버거킹

[프렌차이즈 단신] 교촌에프앤비‧던킨‧버거킹

기사승인 2020-02-18 10:45:50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교촌치킨, 안전한 먹거리 위한 전 매장 특별 방역 실시=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관련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전 매장 특별 방역을 실시한다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전국 매장 방역은 다음달 3월 중순까지 완료할 예정이며 비용은 본사에서 전액부담 한다. 교촌은 우선 코로나19가 발생됐거나 인접 지역에 있는 가맹점을 시작으로 전국 전체 매장에 대한 방역 작업을 전문 방역업체와 함께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교촌은 코로나 19 발생 초기부터 고객 안전을 위해 전 매장에 손 소독제를 무상 지원하고, 예방수칙을 전파한 바 있다. 

교촌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코로나 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자 전국 매장에 특별 방역을 실시하기로 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가맹점 직원들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 실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던킨 글레이즈드’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한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던킨의 시작과 함께한 대표 메뉴로, 연간 29억개에 달하는 던킨 도넛의 전 세계 판매량 중 5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글레이즈드의 인기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롭게 탄생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는 생산공정 전 과정에서 품질을 개선해 맛과 식감을 더욱 향상했다.

던킨은 캠페인을 통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부 프로모션에 한해 제공되며, 간편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선물용으로도 좋다.

2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20일까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구입 수량에 따라 700원부터 최대 53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삼성카드 이용시 ‘2월 신제품 도넛 팩’을 구매하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운영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제조 음료 구매 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1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령 쿠폰은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 매장&딜리버리 주문 시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증정=버거킹이 더욱 새로워진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존재 유무와 관계없이 오는 3월1일까지 약 14일간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과 매장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한정 수량 준비되어 매장 별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작년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 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고, 성원에 힘입어 무료증정 행사를 앵콜 진행한바 있다. 

독퍼는 작년 독퍼 캠페인 진행 시 접수된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맛과 식감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의 독퍼가 반려견들에게 딱딱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쌀가루를 더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기 쉬워졌고, 맛이 더욱 고소해졌다.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버거킹 공식 딜리버리 채널로 주문 시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퍼는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급여 가능하지만, 체구가 작은 견종 또는 노견에게 급여 시 주의가 필요하다.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