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제일제당, ‘BYO 유산균’의 강한 생존력 알리는 광고 공개=CJ제일제당이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의 새로운 TV광고를 최근 선보였다. 최근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면역력과 직결되는 장 건강 증진에 탁월한 ‘BYO 유산균’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 광고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기술로 만든 BYO 유산균의 강한 생명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유산균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장(腸)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생존유산균 키워드를 앞세웠다.
광고 모델로는 지난해 BYO 유산균의 얼굴이었던 배우 지진희가 다시 선정됐다. 광고 론칭 이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건강기능식품인 BYO 유산균의 특징을 더욱 신뢰감 있게 전할 수 있는 이미지라는 평가에서다. 광고에서는 모델 지진희가 가족들의 장 건강을 챙기기 위해 장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을 가진 BYO 유산균을 선택하는 모습을 그린다.
CJ제일제당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CJ더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O 유산균을 구매하면 99.9% 항균 손소독 물티슈를 증정하고, 특정 제품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청정원 집으로ON, 오븐으로 구워 담백한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최근 출시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 국내 수산물 HMR 시장 규모는 2016년 220억 원에서 2018년 339억 원으로 2년간 약 54% 성장했다.
청정원 집으로ON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로 구성된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해당 제품은 100% 수작업으로 정성껏 가시를 제거해 생선을 발라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은 레몬즙을 사용해 잡내를 제거하고, 5단계 열처리가 가능한 오븐기를 사용해 단시간에 빠르게 구워내 생선 고유의 맛과 영양은 물론 촉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고등어와 삼치 모두 우리나라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토막낸 생선(30g)을 개별 진공포장해 위생적이며, 한 팩당 6개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만큼 꺼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기만 하면 냄새나 연기 걱정 없이 담백하고 촉촉한 생선구이가 완성된다.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2월 제휴 프로모션=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2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3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최소 주문금액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0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4000원 할인)’을 다운로드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000원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누르고, 다운로드 받은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을 쿠폰란에 적용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현금 결제 시에는 참여가 불가하다.
한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배스킨라빈스, 논산 설향 딸기‧과육 활용한 새로운 음료 출시=배스킨라빈스가 논산 설향 딸기와 과육을 사용한 새로운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논산 설향 딸기는 ‘눈 속에서 피어난 향기로운 딸기’라는 뜻으로, 당도와 산도가 뛰어난 충남 논산시의 대표 특산물이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 신제품은 총 2종으로, 모두 100% 국내산 논산 설향 딸기를 원료로 사용했다. 설향 딸기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가득 담은 아이스 음료 설향딸기 블렌디드와 설향 딸기 과육을 듬뿍 넣은 라떼에 배스킨라빈스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올려 달달한 딸기 향과 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한 딸기 쉐이크도 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 판매 실시=버거킹이 23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3종을 각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900원,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정가는 6800원, 치즈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인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또 와퍼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