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윤종인 행안부 차관 군산 방문

코로나19 관련 윤종인 행안부 차관 군산 방문

기사승인 2020-02-19 17:04:49
윤종인 행정안전부 차관이 코로나19와 관련해 전북 군산시를 방문했다. 사진=군산시

[군산=쿠키뉴스] 홍재희 기자 = 윤종인 행정안전부 차관이 전북 군산시를 방문, 코로나19와 관련해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군산시에 따르면 윤 차관은 19일 지역상가, 공설시장, 보건소, 군산대학교 등을 방문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방역 및 코로나19 관련 대응상황 등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였다.

이날 방문은 행안부 관계자, 전북도 관계자와 강임준 시장, 윤동욱 부시장 등이 함께 참석했고, 시 상인연합회, 공설시장 상인회, 상인회 관계자들이 지역의 경제상황을 알리고 지역상인의 소리를 직접 전달하며 공감하는 소통의 자리였다.

이와 함께 윤 차관은 공설시장에서 직접 물품을 구입한 뒤 보건소와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하며 코로나19와 관련해 직원과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시의 코로나19 관련 대응 및 방역대책을 듣고 자가 격리자 관리·운영 실태 점검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현장 점검과 동시에 행정안전부나 중앙차원의 지원이 필요한 부분들을 확인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안부차관 방문과 관련해 지역의 소식을 세세히 전달하고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시가 할 수 있는 부분과 협조 받을 부분을 잘 전달해 시민들이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obliviate@kukinews.com

홍재희 기자
obliviate@kukinews.com
홍재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