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까사미아, 집 새단장 제품 할인 행사…최대 50%

신세계 까사미아, 집 새단장 제품 할인 행사…최대 50%

기사승인 2020-02-22 13:02:4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올 봄 웨딩과 입주 시즌을 앞두고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이사와 새집 꾸미기에 분주한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자를 위한 봄철 가구 행사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2월21일부터 3월 24일까지 ‘신세계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봄 집 단장’을 테마로 진행된다. 혼수 필수품인 베드룸‧다이닝룸 상품부터 소파 및 키즈룸 신상품까지 새롭게 집을 꾸미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에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 및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반값을, 킹 또는 퀸 사이즈 프레임과 드림 매트리스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을 할인해준다. 그 외 이불 세트, 매트리스 커버, 베드 스프레드 등 침구를 비롯한 욕실용품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이닝룸 상품과 신상품 소파‧베드도 할인한다. 까사미아 인기 상품 파스토와 발포드 테이블 구매 시 모든 식탁 의자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상품 벨로니 소파, 로베르 침대는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개학을 앞두고 자녀가 있는 입주 가구를 위해 2020년 키즈룸 신상품 피키오 시리즈 책상‧책장 세트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키오는 아이의 학습 형태나 성장 주기, 공간 구조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성장형 모듈 가구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키오 외 다른 까사미아 인기 책상과 책장 세트 구매 시에도 10% 할인 및 일부 체어 품목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는 할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 대상으로 최소 1000원에서 50만원까지 랜덤으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쿠폰을 발행한다. 또 ▲까사미아 가구 자랑하기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증정(총 10명) ▲구매 금액에 따른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