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신제품] CJ푸드빌‧KGC인삼공사‧오리온‧동서식품‧배스킨라빈스

[식음료 신제품] CJ푸드빌‧KGC인삼공사‧오리온‧동서식품‧배스킨라빈스

기사승인 2020-02-27 14:56:0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달래와 고기구이 올린 별미국수 2종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입맛을 돋우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봄을 부르는 별미국수’다. 얼큰 달래 고기국수는 얼큰한 사골 육수에 달콤 짭조름한 직화 고기구이를 듬뿍 올려 즐길 수 있다. 향긋한 제철 달래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감칠맛을 더해준다. 

고기구이 마라비빔면은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 소스와 불향 가득한 고기구이가 조화롭게 어울린다. 고명으로 올라간 수란을 터뜨려 마라 소스와 골고루 비비고 소면, 고기, 파를 돌돌 말아서 즐기기 좋다.

신메뉴 별미국수 2종은 배달이 가능해 집, 회사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면과 육수, 소스를 별도로 포장해 불지 않고 꼬들꼬들한 면에 손쉽게 육수와 소스를 부어 먹으면 된다. 매장에서 제공하는 수준의 맛과 품질로 배달된다.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요기요,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네이버 간편주문 등에서 배달 주문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면과 함께 선택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곁들임’ 메뉴 3종도 출시한다. 녹두전은 녹두, 김치, 숙주, 돼지고기, 양파 등으로 만든 반죽으로 노릇하게 부쳤다. 직화 고기구이는 간장 소스로 양념하고 직화로 구워 불향 가득한 맛이 특징이다. 촉촉하게 삶은 돼지고기에 특제 마늘 소스를 올린 마늘 보쌈도 선보인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선봬=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을 27일 출시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해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편리하다면 기꺼이 비용을 더 지불하겠다는 소비 행태를 말한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0에 따르면 ‘편리미엄’이 올해의 트렌드로 꼽혔으며,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덜어주는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의 기준이라고 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에브리타임 시리즈의 큰 장점”이라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등급의 지삼을 사용해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출시=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은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에 깊은 풍미의 카카오 분말을 더한 제품이다. 유산균볼을 첨가해 상큼한 맛까지 살렸다. 건강한 한 끼 콘셉트에 맞춰 든든한 포만감을 위한 견과류와 철분, 엽산, 비타민 E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더해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오리온은 지난해 출시한 ‘오!그래놀라 카카오’가 카카오의 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 오!그래놀라바 라인업에도 카카오 맛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출시=동서식품은 귀리, 현미 등 오곡을 기본으로 한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바(Cereal Bar)인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포스트(Post) 시리얼의 대표 제품인 ‘오곡코코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바(Bar)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동그란 오곡코코볼을 작은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철분, 아연,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김진구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는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은 물론 어린 학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포스트 시리얼바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출시=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27일 ‘로투스 비스코프(Lotus Biscoff)’와 협업한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오는 3월 1일 선보일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은 두 가지 맛 아이스크림(로투스 비스코프, 바닐라)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넣고, 달콤한 로투스 리본을 더한 제품이다. 로투스 비스코프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완벽하게 재현해 입안 가득 진한 카라멜 비스킷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봐도 로투스 비스코프’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 실제 로투스 비스코프를 그대로 올리고, 작게 부순 로투스 크럼블을 더한 토핑으로 맛과 모양 모두 풍성하게 완성했다.

로투스 비스킷를 통째로 갈아 넣어 더욱 진해진 ‘로투스 비스코프 블라스트’와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달콤한 초콜릿 코팅과 잘게 부순 로투스 비스코프로 감싼 ‘로투스 비스코프&바닐라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음료,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