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모집…‘우리쌀 지킴이’ 등 활동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모집…‘우리쌀 지킴이’ 등 활동

기사승인 2020-03-01 12:24:3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햇반 서포터즈는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과 연계한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브랜드 로열티 향상을 꾀하고, 햇반을 사랑하고 지지하는 팬덤(Fandom) 형성의 구심점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햇반 서포터즈 ‘햇쌀’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5명 선발하며, 4월 발대식으로 시작해 10월까지 활동한 후 11월 해단식을 마무리로 총 8개월간 공식 활동한다. 햇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소위 ‘햇반 팬이자 홍보맨’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과 체험을 하게 된다.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에 위치한 ‘햇반 뮤지엄’ 견학을 시작으로, 일제시대에 사라진 한국 토종쌀을 복원하는 ‘우리쌀 지킴이 활동’을 중점적으로 펼친다. 토종쌀과 햇반 관련 전문가들의 다양한 강연을 들을 수 있고, 토종쌀로 만든 스페셜 햇반 제품의 상품화 기획 단계 중 브랜딩 일부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쌀 재배 농가와 연계한 일손돕기 팜스테이와 같은 다양한 체험 활동도 계획돼 있다.

CJ제일제당 브랜드마케팅팀 양진웅 대리는 “햇반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직간접으로 경험할 수 있고 한국의 잊혀진 토종쌀을 알리는 활동을 중점적으로 펼친다는 점에서 햇반 서포터즈는 참가자 개인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작지만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햇반 서포터즈 ‘햇쌀’은 연령, 성별, 국적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월20일까지 CJ제일제당 채용 사이트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오는 3월30일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3일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