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기아차,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 선봬…K9+KAI 안마의자

휴테크‧기아차,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 선봬…K9+KAI 안마의자

기사승인 2020-03-06 10:29:0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휴테크산업과 기아자동차가 공동으로 5일부터 ‘THE K9 X KAI 안마의자 36개월 스트리밍’ 대고객 영업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아차의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릴렉스’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K9 세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은 300만원 상당의 카이 S7 안마의자 36개월 구독 혜택과 150만원 초회차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 할인 혜택과 1.0% 또는 1.9% 저금리 할부 혜택은 공통 적용된다.

회사 측은 “K9 차량 출고 완료 후, 기아자동차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릴렉스’ 프로그램을 통해 카이 S7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2주 이내에 휴테크 본사에서 직접 K9 구매자에게 안마의자 전문 배송과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K9 오너 드라이버가 36개월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S7을 이용하는 비용은 기아자동차에서 전액 부담하며, 휴테크 본사에서 36개월 무상 프리미엄 AS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은 36개월 사용 종료 후 9만 9천원을 휴테크에 납입하면 안마의자 소유권을 양도받을 수 있으며, 안마의자 소유를 원하지 않을 경우 휴테크 본사에서 안마의자를 회수한다.

휴테크 정부영 차장은 “기아차 최고급 세단인 K9 고객층과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KAI)의 고객층은 서로 맞닿아 있다”며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는 것은 물론, 구독경제(Subscription Economy)가 화두인 요즘, 이젠 법인 영업도 ‘현물 세일즈’가 아닌, ‘정액 서비스 세일즈’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이처럼 법인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영업망을 전략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