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얄코펜하겐, 블루 메가 20주년 ‘2020 로얄 웨딩 에디션' 선봬

한국로얄코펜하겐, 블루 메가 20주년 ‘2020 로얄 웨딩 에디션' 선봬

기사승인 2020-03-11 08:43:31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올해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블루 메가 라인을 비롯해 국내에서 인기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2020 로얄 웨딩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 세트는 5월3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올해로 20주년을 기념하는 모던 클래식 블루 메가, 가장자리를 손으로 내비침 세공해 정교한 레이스 장식이 아름다운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문양을 입혀 장식미를 더한 블루 하프 레이스, 전 세대에 걸쳐 사랑 받는 시그니처 라인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프린세스 등 총 5가지 라인이다.

회사 측은 “모두 단 하나의 제품을 완성하기까지 섬세한 핸드페인팅 공정을 통해 완성되는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으로 결혼의 가치와 품격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블루 메가,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4가지 웨딩 에디션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로 구성돼 특별한 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기는 한국의 식문화와 단아한 곡선을 살려 디자인했으며, 한식의 정갈한 맛과 담음새를 살려주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3종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또 모양이 있는 오발 접시와 볼온풋, 실용적인 사각 접시나 깊은 접시 등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했다.

블루 풀 레이스 웨딩 에디션은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라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티웨어로 엄선했다. 섬세한 핸드페인팅 패턴과 수공예로 내비침 세공한 화려한 레이스 장식의 티팟, 찻잔, 접시 등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 세트는 향긋하고 아름다운 신혼의 티타임을 완성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모든 웨딩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고급 우드 플래터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웨딩 세트는 특별히 블루 메가 20주년을 기념한 블루 메가 로얄 웨딩 에디션을 비롯해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은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며 “한식기와 양식기를 다양하게 활용한 감각적인 상차림은 물론 파손보증제도 서비스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매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로얄코펜하겐은 구입 후 2년 내 파손 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과실로 제품이 깨졌더라도 2년의 보증 기간 동안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파손품과 구입 당시 동봉돼 있던 보증서, 영수증을 지참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