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일 (금)
안다르, 오전 10시부터 ‘에어시리즈’ 리뉴얼 버전 출시 타임 세일

안다르, 오전 10시부터 ‘에어시리즈’ 리뉴얼 버전 출시 타임 세일

기사승인 2020-03-17 10:03:43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andar)는 누적 판매 약 210만장을 기록한 ‘에어시리즈’를 2020 리뉴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에어시리즈의 2020 리뉴얼 버전은 안다르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판매 순위 독보적 1위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비롯해 ‘에어쿨링 셋업 브라탑’, ‘뉴에어핏 숏슬리브’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에어시리즈’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됐다. 안다르만의 기술력으로 더욱 완벽하게 돌아온 2020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9부’ 레깅스는 절개 라인 변화로 허리 밴드를 더 탄탄하게 제작해 허리 말림 현상을 개선했다. 뒷 허벅지 군살은 잡아주면서 힙 라인 볼륨은 유지해, 완벽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어쿨링 셋업 브라탑’은 체형에 따른 맞춤형 핏으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안다르가 자체 개발한 백 후크 디자인으로 일자형과 X자형 스타일이 모두 가능해 취향에 따라 입을 수 있다.

운동복과 일상복이 가능한 실용도 높은 안다르 대표 품절 대란템 ‘에어핏 티셔츠’는 더 촘촘히 직조된 원단을 사용했다. 기존 대비 약 7% 가벼워져 내구성과 통기성이 높아졌다. 팔 뒷부분, 옆라인, 슬릿 등 곳곳에 들어간 테이핑 디테일로 트렌디한 무드를 놓치지 않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안다르는 이번 2020 ‘에어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 임파워먼트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러닝 전도사’로 잘 알려진 안정은을 비롯해 역도선수 김소화,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노아름 등이 참여했다. 인터뷰 내용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2020 시그니처 ‘에어시리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안다르는 고품질의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및 콘텐츠를 통해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T1, 1라운드 5승4패 마무리…DN, 9연패 수렁

T1이 DN 프릭스를 꺾고 상승 곡선을 그린 채 1라운드를 마쳤다.T1은 2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연패를 막은 T1은 1라운드를 5승4패로 마치며 2라운드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다. 반면 DN은 2023 LCK 서머 2라운드 이후 처음으로 라운드 전패 수모를 겪었다.양 팀은 1세트 난전을 벌였다. DN은 2용, T1은 5유충을 획득했다. 여기서 T1이 한발 앞서갔다. 18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