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소식]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실시 外

[생활기업 소식]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실시 外

기사승인 2020-03-18 12:06:5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 마련=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액락은 깨끗한 공기를 비롯해 생활 공간 곳곳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락앤락은 자사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살균 가전을 한데 모아 20~28% 저렴하게 판매한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으로 청정화 능력과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칫솔살균기 역시 구강 청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1~2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인용의 경우 무게 27g으로 초경량이라 학교나 사무실에서 또는 여행이나 출장 시 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어 인기다. 

살균 가전 외에 말끔한 주방 정리, 수납을 위한 제품도 엄선했다. 식품보관용기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는 적층형 용기로, 냉장고 내 식재료를 한층 안전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부터 단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자사몰뿐 아니라 락앤락은 GS SHOP(지에스숍)과 함께 ‘주방 전문가 맛있는 집밥 만들기’ 기획전도 펼친다. 22일까지 GS숍에서 집밥 준비에 유용한 쿡웨어, 각종 조리도구, 식품보관용기, 개인 위생을 위한 텀블러 등을 최대 12% 할인 판매하고,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트상품 추가 할인, 신상품 추가 쿠폰, 인기상품 모음전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돼 있다. 

◎알레르망, 2020년 봄‧여름 신제품 선봬=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의 디자인은 작년부터 이어오는 클래식한 뉴트로 스타일을 재해석해냈으며, 이를 통해 알레르망은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디자인과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칭된 ‘에스턴’과 빅플라워 패턴의 ‘루비엔’이다.

알레르망의 이번 시즌 대표 신제품인 에스턴은 사랑스러운 핑크에, 깊이감 있는 그레이 컬러를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루비엔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세련된 스케치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낸다.

알레르망의 디자인은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광폭원단과 함께 국내 제작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더욱 큰 의미를 더했다.

최근 호흡기나 알러지에 관한 건강 이슈가 더욱 부각되면서 알레르기 방지 침구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알레르망의 이번 신제품 역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알레르겐 물질을 차단하는 ‘울트라 X-커버’와 ‘알러지 X-커버’가 적용됐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침구는 침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만큼, 알레르망은 점점 늘어나는 1인 가구나 소가족의 침실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뛰어난 기능성 역시 갖춘 알레르망의 제품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는 쾌적한 침실 환경을 조성하고 수면의 질을 높여, 모두가 건강한 봄을 지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콜, 개그맨 이용진과 ‘플렉스팬’ 미디어커머스 전개=해피콜은 MZ세대 소비자를 겨냥,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한 ‘플렉스팬’ 콘텐츠로 브랜드 첫 미디어커머스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플렉스팬 미디어커머스는 ‘포레스트 우드’ 출시,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등 해피콜이 젊은 소비자들과 공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선보인 행보의 연장선에 있다. 

해피콜은 지난 17일, 신제품 ‘플렉스팬’ 미디어커머스를 개시하며 해당 제품 모델로 활약 중인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한 레트로 풍의 영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1990년대 유행 패션으로 차려 입은 이용진은 “588그람”, “투웨이 디자인” 등 플렉스팬의 특징을 알려주는 촌스러운 배경과 내레이션에 맞춰 리듬을 타며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해피콜은 이용진과 함께한 복고 콘셉트의 영상을 필두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 내, 이용진이 등장하는 또 다른 미디어커머스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커머스를 통해 ‘플렉스팬’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짜파게티를 무료 증정한다.

◎이딸라, 나뿔라 콜렉션 화분 출시=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나뿔라(Nappula) 컬렉션에서 화분을 출시한다. 

나뿔라 컬렉션은 노르딕 디자인 철학을 이어가는 스웨덴 디자이너 마띠 클레넬(Matti Klenell)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형태와 기능에 대해 탐구하는 디자이너 마띠 클레넬은 핀란드 누따야르비(Nuutajärvi) 글라스 뮤지엄에서 오래된 테이블의 기이하게 커다란 다리 부분을 보고 영감을 얻어 나뿔라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디자인했다. 처음에는 부드럽고 둥근 형태를 지닌 여러 종류의 캔들 홀더로 디자인한 나뿔라 컬렉션은 올해 그 영역을 화분으로 넓히며 부드러운 세라믹 소재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나뿔라 세라믹 화분은 다양한 식물의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230mm와 260mm 크기로, 색상은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이트, 다크 그린, 베이지 세 가지로 총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디자인은 흐르는듯한 곡선의 형태와 견고한 기둥 부분이 특징으로 식물을 더욱 아름답게 돋보여준다.

이딸라 관계자는 “부드러운 질감과 자연의 색채를 담은 나뿔라 화분은 간결한 디자인이 식물을 돋보이게 한다. 집 안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요즘, 노르딕 디자인 화분을 활용해 자연을 집으로 들여온 듯 공간의 분위기를 싱그럽게 연출해보기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