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휴테크 CS센터 확장 이전…카이 SLS9 등 안마의자 체험존 동시 운영=휴테크산업은 지난 16일 경기광주 CS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24일 밝혔다.
휴테크는 좀 더 넓고 쾌적한 새로운 공간에서 고객 상담 서비스의 질적‧양적 수준을 모두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고객 상담 인력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 상담 회전율을 높이고 CS상담 직원의 근무 환경과 휴게 장소를 개선해 업무 효율성까지 제고하겠다”고 설명했다.
휴테크는 새로 이전한 CS센터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LS9 미스틱 골드 등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4종과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Q9, 온라인 인기 제품인 아이세븐(i7)까지 총 6종의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 마련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인근 지역 주민 분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경기광주 CS센터에도 최고사양 안마의자를 포함해 세련되고 아늑한 체험존을 준비했다”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 연락 후 내방하시면 된다”고 말했다.
◎휴롬이지 홈쇼핑 매진 이어…출시 1주 만에 5000대 완판=휴롬은 자사의 원액기 신제품 휴롬이지가 출시 후 편리미엄 가전 트렌드와 코로나발 건강 이슈 확대로 홈쇼핑 대박 조짐을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휴롬에 따르면 지난 15일 CJ오쇼핑에서 휴롬이지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22일 현대홈쇼핑과 롯데홈쇼핑 방송을 총 3차례 진행하며 출시 1주만에 총 5000대 이상 완판됐다.
휴롬은 3회 연속 홈쇼핑 평균 판매효율 130% 이상을 달성하며 연일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홈쇼핑에서 선보인 맷블랙, 그레이, 레드 등 모든 컬러가 비등한 비율로 판매됐다.
회사 측은 휴롬이지가 대폭 편리해진 기능으로 건강 주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올해의 트렌드로 꼽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가전에 부합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휴롬이지는 136㎜의 투입구와 2L 용량의 메가 호퍼를 탑재해 채소, 과일을 통째로 가득 넣어 착즙할 수 있다. 기존 45㎜의 투입구와 600㎖ 용량에서 3배 이상 대폭 커진 사이즈다.
메가 호퍼 하단에는 커팅날개를 적용해 통째로 넣은 재료를 자동으로 잘라주는 자동 절삭 기술로 재료 손질의 수고로움을 대폭 줄였다.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주스가 완성되는 동안 다른 일을 하거나 잠시 쉴 수 있어 매일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만들기에도 부담 없이 편리하다. 2중 구조의 압착필터는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이지는 채소, 과일을 씻어서 통째로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착즙해 주는 ‘편리미엄 가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일 건강주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근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면역력 증가 등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난 영향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휴롬은 26일 오전 7시15분 현대홈쇼핑, 27일 오후 5시 40분 롯데홈쇼핑, 28일 오후 9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휴롬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빙스(Kuvings) 업소용 원액기 셰프 카페 체험단 모집=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업소용 원액기 셰프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카페 체험단(20명)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카페를 운영 중인 점주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페를 운영하거나 창업 예정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카페에 최적화된 원액기인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셰프를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체험 활동 기간 개인 SNS 채널에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제품을 반납 없이 무상 증정한다. 회사 측은 우수 활동자 1명을 선정해 EVO820 엔유씨 프리미엄 원액기를 추가로 선물한다.
체험 기간 종료 후에는 프리미엄 멤버십에 등록하면, 착즙망을 추가로 증정하며 모터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해준다. 또한, 카페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들을 위해 쿠빙스가 개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업소용 원액기는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활용하기 좋은 착즙기로 실제 미국, 유럽 등 세계 각국의 주스바와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고 있다. 착즙망을 교체해주면 착즙 주스뿐만 아니라 스무디, 아이스크림까지 만들 수 있어 카페에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구성하기에도 좋다.
◎콜러노비타, 방수비데 신제품 ‘BD-CD51N’ 출시…물청소로 손쉽게 위생관리=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실속 방수 비데 신제품 ‘BD-CD51N’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BD-CD51N’은 편리한 비데 위생 관리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와 조작부에 방수설계를 도입해 국제 방수등급인 IPX5등급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감전이나 고장 등의 걱정 없이 자유로운 물청소가 용이해 보다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시트에는 착좌 센서를 탑재해 청소 중에 조작부 버튼이 눌려도 비데가 작동하지 않는다.
신체에 직접 닿는 물을 분사하는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증식 걱정을 덜었다. 버튼만 누르면 비데 사용 전후로 노즐이 움직이며 스스로 세척하는 ‘노즐 세척 기능’으로 청결 관리도 쉽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마케팅 상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안 환경의 오염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노비타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등 이전부터 비데의 청결 관리를 위해 다양한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고객들이 욕실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