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 출시

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20-03-27 08:41:2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은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해적 시리즈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세트를 공개하고 오는 4월1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레고 아티스트 파블로 산체스 히메네즈(Pablo Sánchez Jiménez)에 의해 고안된 세트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지 불과 25일 만에 제품화 검토 기준인 1만명 이상의 지지 투표를 받아 레고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세트는 작은 섬에 난파된 전설의 해적선에서 펼쳐지는 붉은수염 선장과 선원들의 새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 거대한 난파선 안에 자리한 선장의 숙소, 식품 창고, 선착장 등 레고 해적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양한 요소로 구성됐다. 

난파선을 중심으로 섬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발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이 이끄는 전설의 해적선인 ‘검은 바다 바라쿠다(Black Sea Barracuda)’로 재조립해 더 많은 보물을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날 수도 있다.

레고 팬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고 해적 시리즈의 클래식한 미니피겨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붉은수염 선장을 비롯해 레이디 앵커, 로빈 루트, 쌍둥이 형제 포트와 스타보드, 3명의 선원 미니피겨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2개의 해골 피겨와 원숭이, 앵무새, 상어 등 다양한 동물피겨도 찾아볼 수 있다.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은 총 2545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완성품의 높이는 59㎝, 길이와 폭은 각각 64㎝ 및 32㎝다. 오는 4월 1일 레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정식 발매된다.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라도 만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