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출시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 출시

기사승인 2020-04-01 11:40:22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라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제품이다.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세럼을 바르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탄력있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픽서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어 매끈한 피부결과 은은한 윤기를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다. 겉으로만 번쩍이는 글로우한 피부 표면이 아닌, 매끈한 윤광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색상은 포슬린·아이보리·미디움·베이지 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담아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커버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하얀 달’을 연상시키는 제품 패키지도 눈에 띈다. 은은한 빛의 달처럼 빛의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하는 패키지로 일명 ‘하얀달쿠션’이라는 애칭을 가졌다. 유리의 표면을 손 끝으로 쓸어내릴 때 느껴지는 매끈함과 그 매끈한 피부 위에 빛을 비춘 듯한 여린 윤광에 제품 특징을 빗대어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로 비주얼라이징했다.

라카 관계자는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초밀착 커버가 가능해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와 남성들도 쉽고 자연스럽게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본인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해 산뜻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 제품은 물론 모든 크리에이티브에서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소프트 라이팅 커버 쿠션은 자사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