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콘텐츠 강화

CJ오쇼핑,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콘텐츠 강화

기사승인 2020-04-02 05:20:00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시즌제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신설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다양한 유아동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3544밀레니얼맘을 타겟으로 유아동 상품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최신상 유아동 아이템을 총망라해 다루는 기획프로그램이다. CJ오쇼핑에서는 4월 한달 매주 목요일 낮 12시35분에 ‘몸튼튼 마음튼튼’(승용완구‧나들이용품), ‘우리집 키즈카페’(교구‧완구‧매트류), ‘교육 맛집’(학습‧교육‧어학상품) 세가지 코너로 구성된 방송을 운영한다. 상품에 따른 방송 콘셉트를 차별화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TV생방송을 전후로 쇼핑 플랫폼을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모바일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도 유아동 상품 방송을 진행하고, 판매 상품과 연관된 육아 아이템을 CJmall 기획전으로도 재구성해 매주 선보인다.

고객들은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운영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통해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은 물론, 육아에 쏟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줄 슬기로운 육아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2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몸튼튼 마음튼튼을 주제로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의 최신상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맥시T 폴더블 LED’는 주행 시 발생되는 동력으로 자가발전하는 LED 바퀴가 장착돼 아이들의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2~3세 아동을 위한 ‘미니투고 LED’도 준비됐다.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한 달 빠른 어린이 날 특집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4월 한 달 TV홈쇼핑과 CJmall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21명을 추첨해 CJmall 적립금을 증정한다. 1등에게 100만원(1명), 2등에게 10만원(20명)을 지급하는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며, 당첨자는 5월 말 발표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