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CJ ONE이 DGB대구은행과 함께 세븐적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적금은 평일 중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 1000원 이상 5만원 이하의 금액을 7개월간 매주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상품이다. 소액이지만 짧은 기간 동안 꾸준히 적금해 작지만 목돈을 받는 상품이다.
CJ ONE은 CJ ONE 앱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아이폰 11과 최대 50만 CJ ONE포인트 등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적금 프로모션을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앱을 통해 DGB대구은행 세븐적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최소 1000 포인트에서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100%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 적금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CJ ONE 앱에서 세븐적금이 만기가 되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소망을 남기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1과 최대 5만 CJ ONE 포인트를 총7777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개인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7777명을 추첨해 CJ ONE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을 활용해 CJ 계열사 및 대외고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휴사의 매출 및 회원 확대를 위한 CJ ONE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 및 초개인화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