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2일 (화)
무신사, ‘아름다운가게’에 3천 만원 상당 물품 기부

무신사, ‘아름다운가게’에 3천 만원 상당 물품 기부

기사승인 2020-04-09 11:23:37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30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올 초 무신사 스탠다드가 실시한 ‘테라스 팝업 쇼룸’ 오프라인 행사에 전시했던 겨울 패딩, 코트 등의 아우터가 포함됐다. 이 외에도 상·하의와 양말, 목도리 등 실용적인 의류 및 잡화 800여종이 전달됐다. 

물품은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 서울 지역 내 매장들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무신사는 앞서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전국 항만 현장 근로자 및 감염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마스크 2만 개를 기부하기도 했다. 강원 산불 피해 지역에 의류 지원을 하는 등 지역사회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1550원’ 수도권 지하철, 해외 도시와 비교해 보니

수도권 지하철 기본요금이 이르면 6월 중 1550원으로 인상될 전망이다. 지하철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적자가 갈수록 심화되는 만큼, 더 이상 요금 인상을 미루기 어렵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시민들 사이에서는 “서비스는 그대로인데 가격만 계속 오른다”는 불만과 함께 “그래도 해외보다는 저렴한 편”이라는 반응도 나온다.20일 업계에 따르면 경기도의회는 최근 철도 요금을 150원 인상하는 내용의 ‘도시철도 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