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신제품] 위니아대우‧대우씨엔디‧네스프레소‧켄우드

[가전 신제품] 위니아대우‧대우씨엔디‧네스프레소‧켄우드

기사승인 2020-04-09 13:42:4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위니아대우, 국내 최대용량 클라쎄 전자레인지 31L 출시=위니아대우는 국내 가정용 전자레인지 최대용량인 ‘클라쎄 전자레인지 31L’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 출시된 가정용 전자레인지 중 용량이 가장 큰 제품으로 피자 한판을 조리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다. 최대 출력은 1000W로 음식을 더욱 빠르게 조리할 수 있고, 원하는 용도에 따라 출력세기를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클라쎄 전자레인지 31L는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쏙쏙 요리거울(C.R.S, Concave Reflector System)기능이 탑재됐다. 쏙쏙 요리거울은 오목거울의 원리를 이용해 고주파를 요리에 집중시키는 방식으로 조리실 후면에 설치된 2개의 거울이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시켜 음식물을 균일하게 가열해 준다. 

한달 내내 매일 새로운 메뉴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오늘의 요리 31’ 모드도 새롭게 추가했다. 오늘의 요리 31 버튼을 누른 뒤 일품요리, 건강요리, 한끼요리, 오늘의 반찬, 오늘의 간식 5가지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1차로 설정한 후 -/+ 버튼으로 최종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쾌속해동 모드와 자주 쓰는 메뉴인 데우기, 생활의 지혜, 냉동식품 3종이 맞춤모드로 설정되어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살균 기능인 생활의 지혜 모드를 통해 젖병 소독과 스팀타월을 할 수 있다.

전력 차단 기능인 ‘제로온(Zero On)’ 기능도 탑재됐다. ‘제로온’은 대기 상태에서 2분 동안 제품이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플러그를 제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대기 전력을 0(Zero)으로 차단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대우씨엔디, 스펙트럼(Spectrum) 모니터 브랜드 출시=대우씨엔디눈 ‘스펙트럼(Spectrum)’ 브랜드로 국내 모니터 시장에 도전한다고 9일 밝혔다.

33년간의 모니터 개발‧유통 실적을 갖고 있으며 자체 디스플레이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그동안의 국내외 실적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스펙트럼 모니터 브랜드를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춘 고급 모니터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대기업 출신의 자체 디스플레이 연구원들이 제품의 화질 및 편의 사항에 대한 연구 개발을 진행했으며, 경쟁사 대비 차별화되는 특장점을 갖춘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스펙트럼 브랜드로 처음 선보인 제품은 24인치(FW241F1), 27인치(FW270F1) 사무용 모니터이다. 스펙트럼 사무용 모니터는 인체공학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두 제품 모두 거북목 방지에 효과적인 멀티 스탠드를 채용했다. 또 시력 보호에 효과적인 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기본 지원해 사용자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도록 했다.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제품 구입 목록에 올려놓을 만한 스펙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닌 32인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와 34인치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를 4월 말 출시 예정이며 2020년 프리미엄 모니터를 지속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제품 구입 이후 서비스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루컴즈서비스의 160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방문 출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우씨엔디 김명수 사장은 “스펙트럼 모니터는 구 대우전자 모니터사업부 시절 판매했던 유통 브랜드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공인기관으로부터 품질인증(Q마크)을 받아 대기업 제품에 비교해서 차이가 없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네스프레소, 전문적인 라테 경험 즐길 수 있는 ‘그랑 라티시마’ 출시=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프리미엄 블랙과 6가지 밀크 레시피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그랑 라티시마(Gran Lattissima)’를 8일 출시했다.

그랑 라티시마는 버튼 한 번으로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라인의 신제품으로 집에서 전문적인 라테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블랙부터 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핫 밀크, 핫 폼까지 6가지의 밀크 레시피를 제공하며, 커피는 리스트레토(25ml), 에스프레소(40ml), 룽고(110ml) 3가지 스타일로 추출할 수 있다.

밀크 저그에 우유를 넣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프리미엄 밀크 커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커진 밀크 저그로 여러 잔의 밀크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간편 세척 시스템으로 관리의 편리성도 높였다.

그랑 라티시마와 라티시마 원(Lattissima One)으로 구성된 네스프레소의 라티시마 라인은 누구나 간편하게 밀크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라테 특화 머신이다. 프리미엄 블랙 커피부터 전문적인 퀄리티의 밀크 레시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커피를 버튼 하나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켄우드(KENWOOD) 신제품 쿨터치 전기주전자 출시=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쿨터치 전기주전자(모델 ZJN02.AOWH)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켄우드 쿨터치 전기주전자는 이중 단열 구조로 물이 끓은 직후에도 체온과 비슷한 온도인 38~42도의 표면 온도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물이 끓는 동안에도 공기청정기 정도의 낮은 소음(54db 이하)으로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고, 물을 끓이고 2시간이 지난 후에도 6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된다. 뚜껑 내부까지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한 매끄러운 내부 구조로 세척이 용이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다.

이 제품은 0.8L의 용량과 90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의 활용도가 높으며, 어느 방향에서나 분리가 가능한 360도 회전식 받침대와 LED 표시등을 갖추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