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글로벌 이스포츠(esports) 기업 Gen.G Esports(젠지 이스포츠, Gen.G)와 브랜드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사간 업무협약식은 지난 9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3층에서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은 지난 달 체결된 협약을 공식화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Gen.G 이지훈 단장, Gen.G LoL팀 선수들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식을 시작으로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아티스트인 그라플랙스, 주재범 작가와 랩핑 작업을 진행한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차량 3대를 Gen.G LoL팀 공식 이동 차량으로 지원한다. 랩핑된 차량은 5월 중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지원되는 차량 중 더 뉴 GLE는 활동적이면서도 강력한 힘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Gen.G LoL 선수팀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모델이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의 경기 라이브 관전 행사 등 Gen.G 와의 콜라보 행사 기획과 함께, Gen.G LoL팀 선수들의 경기 유니폼 등에 한성자동차의 브랜딩이 노출될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