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한정 판매

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 에디션’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20-04-13 10:16:59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콜라 대한민국 컬처(Culture)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은 대한민국 문화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2016년부터 펩시콜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매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에는 각 국가의 문화를 존중한다는 새로운 슬로건인 ‘바로 그 사랑을 위해 - 문화(For the Love of It - Culture)’에 맞춰 한국의 대표 문화를 선정해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대한민국 컬쳐 에디션은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문화 유산인 한글, 고구려 사신도, 민족 고유의 흥이 담긴 풍물놀이, 탈춤 등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4가지 디자인을 250㎖, 330㎖ 캔 제품과 600㎖, 1.5ℓ 페트병 제품 등 4가지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제품 출시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또 다른 인기 문화 콘텐츠 ‘케이팝(K-POP)’과 연계한 ‘펩시x글로벌 K-PO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올해에는 가수 ‘지코(ZICO)’와 ‘강다니엘’이 참여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우리 문화를 펩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펩시의 글로벌 슬로건을 주제로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선보일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