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주요 렌탈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각 제품별 ▲신규 렌탈 가입 ▲기존고객 추가 제품 렌탈 ▲보상판매 ▲재렌탈(웰스 5년 만기 도래 고객) 고객에게 매월 최대 1만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마련했다. 공기청정기 2대 이상 동시 렌탈 할 경우, 프로모션 특별가에 월 최대 2만69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렌탈 시 웰스 매니저의 정기 관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제품 관리 걱정을 덜어 준다.
웰스는 2018년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 세탁기와 에어컨, 매트리스 등 생활 밀접 제품까지 대상을 확대해 차별화 된 전문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청소가 어려운 매트리스의 경우, 전문장비를 이용해 매트리스 내부까지 청소하는 딥 클린 서비스와 탑퍼 무상교체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해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웰스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웰스 렌탈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스는 공유렌탈 출시 기념 사은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공유렌탈 1호 제품인 ‘웰스팜’ 렌탈 고객에게 등록비 할인 혜택과 함께, 체성분 6종을 분석하는 ‘헬스키트’ 또는 면역력 증진을 돕는 웰씨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