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인터파크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봄맞이 프로모션 ‘이심전심 유심(USIM)’을 진행한다.
이번 ‘이심전심 유심’ 프로모션은 매해 증가하는 가계 통신비가 부담되는 사람들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해소해 주고자 마련됐다.
인터파크는 프로모션을 통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 5종 ▲스마트폰 5종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원포원(One for One) 방식으로 ▲코로나19 기부금도 전달한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 5종은 유심 요금제 상품으로, 유심만 별도로 개통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장착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해지 위약금 없이 무약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LG 유플러스 통신망을 활용해 LG 유플러스와 동일한 통화 품질 및 LTE 속도를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이심전심 유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유심 구매자 전원에게 유심 기본 요금액만큼 아이포인트를 제공해(최대 3만3000포인트)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단말기 빵원 특가 코너를 마련하여 갤럭시A30, LG-Q51, LG-G8, 노트9 128GB 중고, 아이폰 8 중고 등의 스마트폰 5종을 24개월 약정 가입 시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아이포인트 2만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이심전심 유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유심 또는 스마트폰에 대해 구매 건당 1만 원의 기부금을 코로나19 피해 아동 가정 후원금으로 기부한다. 원포원 방식으로 진행되는 기부는 ‘인터파크’ 단체명으로 사회복지 NGO 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4월 말 전달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총 4명을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