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총선 당선자]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할 것”

[총선 당선자]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할 것”

기사승인 2020-04-15 23:10:19 업데이트 2020-04-15 23:48:28

[익산=쿠키뉴스] 소인섭 기자 = 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당선자는 호남의 3대 도시 수호와 자생 생태계 조성을 강조했다.
한 당선자는 당선 소감에서 “광주, 전주 다음가는 익산의 위상틀 지켜내야 한다”면서 “국가공공기관을 유치해 국가균형발전 가치를 실현하고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문재인 정부 정무수석을 지낸 한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의 남은 과제인 코로나19 완전 극복과 안전적 국정 운영에 힘을 모으겠다는 다짐도 했다. 한 당선자는 익산갑 선거구에서 17대 국회의원을 지냈다.


<소감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익산시민 여러분! 저에게 익산의 도약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익산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익산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습니다. 힘 있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광주, 전주 다음가는 ‘호남의 3대 도시’ 익산의 위상을 지켜내야 합니다.  시민께 약속드린 국가공공기관의 유치로 익산에 국가균형발전의 가치가 실현되고,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에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완전 극복과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힘을 모으겠습니다. 민생을 위한 법안과 정책이 더 이상 정쟁에 발목 잡혀서는 안됩니다. 일하는 국회, 생산적인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익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익산의 전성시대를 열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담대히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