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휴온스글로벌, 한국자살예방협회에 기부금 전달

[제약산업] 휴온스글로벌, 한국자살예방협회에 기부금 전달

기사승인 2020-04-24 10:19:23

[쿠키뉴스] 한성주 기자 =제약업계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소식이 전해졌다. 휴온스글로벌은 한국자살예방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편, GSK는 세계 뇌수막염의 날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솔가비타민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온스글로벌, 한국자살예방협회에 기부금 전달=휴온스글로벌이 한국자살예방협회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의 합성어 ‘코로나 블루’가 등장할 정도로 우울감이나 무기력감 등 정서적 불안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했다”며 “재난 시 정서적 안정을 위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점에 공감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회사의 기부금은 자살예방교육사업, 자살예방종합학술대회, 연구개발 및 정책제안 등 한국자살예방협회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휴온스그룹은 전사적으로 코로나19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서며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GSK, 세계 뇌수막염의 날 맞아 ‘24시간 안에 사라질 수 있는 내일’ 캠페인= GSK는 세계 뇌수막염의 날(World Meningitis Day)을 기념해 20일부터 24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막구균 뇌수막염에 대한 질환 인지도를 제고하는 사내 캠페인 ‘24시간 안에 사라질 수 있는 내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수막구균 뇌수막염은 고열과 두통 등의 초기 증상이 나타난 후 24~48시간 내 사망으로 이를 수 있는 감염질환으로, 예방접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캠페인은 ‘숫자로 알아보는 수막구균 뇌수막염’과 ‘일상생활 속 A, C, W, Y 찾기’로 구성됐으며 퀴즈를 통해 수막구균 뇌수막염 관련 정보와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솔가비타민,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행사=한국솔가는 24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회사는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솔가 비타민D3 2200IU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할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