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롯데리아, 진짜 빙수 ‘찐氷’ 출시

롯데리아, 진짜 빙수 ‘찐氷’ 출시

기사승인 2020-04-28 08:57:05 업데이트 2020-04-28 08:57:10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리아가 빙수 신제품 ‘찐氷’을 출시한다. 

28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찐氷’은 ‘진짜 빙수’로 진짜의 줄임말인 찐을 더한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찐氷은 달콤한 맛과 아이스크림, 상큼한 후르츠, 딸기잼 등 다양한 토핑을 모두 담아낸 옛날 롯데리아 스타일 팥빙수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추억의 맛이 특징으로 합리적인 가격인 38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옛날 추억의 맛을 소환하여 고객 취향을 저격해 롯데리아 만의 스타일로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롯데리아가 선보이는 빙수와 함께 활력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