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구호품 실은 비행기 소말리아 추락…7명 사망”

“구호품 실은 비행기 소말리아 추락…7명 사망”

기사승인 2020-05-05 10:42:32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구호물자를 실은 비행기가 아프리카 소말리아 남부 베이지역에 추락해 탑승자 7명이 숨졌다.

5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국영 소말리아통신을 인용해 이같이 밝혔다.

소말리아통신은 사고기가 아프리칸 익스프레스항공 소속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구호 물품이 실려 있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승무원은 6명이라고 말했다.

사고기는 수도 모가디슈에서 이륙해 바이도아에 갔다. 이후 바르달레 타운으로 비행을 계속하다가 추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말리아통신은 “비행기는 바르달레 공항 근처에서 추락했다”며 “사고기에는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의약품이 실려 있었으며 추락 원인은 불분명하다”고 웹사이트를 통해 설명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