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상온제품 출시… “상온 안주시장 진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상온제품 출시… “상온 안주시장 진출”

기사승인 2020-05-06 09:23:31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상온안주 HMR 시장에 진출한다. 

6일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夜) 신제품 6종을 선보이고 상온안주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통마늘 모듬곱창’, ‘매콤제육오돌뼈’, ‘매콤껍데기’, ‘소양돼지곱창’, ‘통마늘 제육오돌뼈’, ‘통마늘 매콤껍데기’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상온 안주야(夜)는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안주 전문 브랜드로서 그동안의 원료가공과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안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그간 상온 HMR 제품은 냉장·냉동 HMR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진다는 소비자 평가가 일반적이었다. 

‘통마늘 모듬곱창’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국내산 돼지곱창과 오소리감투를 엄선해 만들었고, ‘매콤제육오돌뼈’는 두툼한 전지연골에 각종 야채와 비법 소스로 맛을 냈다.

‘매콤껍데기’는 쫄깃한 맛과 콜라겐이 풍부한 돼지껍데기에 칼칼하게 매운맛을 낸 껍데기 요리다. ‘소양돼지곱창’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소양, 그리고 국내산 돼지곱창에 특제 양념으로 맛있게 매운맛을 냈다.

‘통마늘 제육오돌뼈’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두툼한 전지연골에 통마늘과 비법 소스로 맛을 더했으며, ’통마늘 매콤껍데기’는 쫄깃한 맛과 콜라겐이 풍부한 돼지껍데기에 통마늘과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낸 요리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상온안주 HMR 시장 진출은 냉동안주 HMR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해온 ‘안주야(夜)’의 폭발적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기존의 상온제품에서 맛볼 수 없던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