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교차로 9곳 연말까지 교통체계 개선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교차로 9곳 연말까지 교통체계 개선

기사승인 2020-05-06 15:19:00

[인천=쿠키뉴스 이현준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9곳의 교차로에 올 연말까지 유턴구역과 대기차로 신설 등 교통체계가 개선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다음달 송도국제도시 내 교차로 9곳에 대한 교통체계 정비 및 개선 공사에 착공해 연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테크노파크역, 인천타워대로 입구, 롯데캐슬아파트 앞 네거리 등 3곳은 유턴구역이 신설된다이 중 테크노파크역과 인천타워대로 입구 네거리에는 대기차로가 신설되며 롯데캐슬아파트 앞 도로는 종전 편도 3차로에서 4차로로 늘어난다.

인천대 입구역 네거리와 신세계쇼핑몰 앞 네거리, 더 샵 퍼스트파크 삼거리 등 3곳은 유턴구역이 기존 3m에서 9.5m로 확대된다. 더 샵 퍼스트파크 삼거리에는 대기차로도 신설된다.

박문여고 입구 삼거리와 그랜드호텔 앞 네거리에는 좌회전 대기차로가 신설 또는 증설된다.

먼우금초등학교 앞 도로는 2차로에서 3차로로 차선이 추가 확보되며 네거리 신호운영 체계도 개선된다.

chungsongha@kukinews.com

이현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