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베스트셀러 컬렉션 제품의 사이즈와 컬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하반기에 런칭한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를 기존의 28·32·36MM 세 가지 사이즈보다 더 커진 40MM 사이즈 버전이다. 수트룩이나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며,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다.
더불어 다니엘 웰링턴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PETITE(쁘띠) 시계 컬렉션과 CLASSIC(클래식) 액세서리가 새로운 골드 컬러로 출시된다. 이는 가벼운 메시 소재의 스트랩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쁘띠 컬렉션이다. 기존에 선보인 블랙, 로즈골드, 실버에 이어 우아한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PETITE EVERGOLD(쁘띠 에버골드)다. 더불어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시계와 레이어링 하기 좋은 브레이슬릿과 링 제품도 골드 컬러로 출시하며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고객 맞춤형으로 기획, 제작되었으며, 다니엘 웰링턴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만큼 새로 선보이는 제품도 큰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