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장애어린이 재활에 2500만원 기부

KT스카이라이프, 장애어린이 재활에 25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0-05-20 17:07:50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장애 어린이 재활에 보탬이 되고자 또 다시 후원에 나섰다.

스카이라이프는 19일 마포구 상암동 소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스카이라이프 김철수 사장과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김윤태 병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장애 어린이 재활을 위한 언어치료 사업비 25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병원 설립 당시부터 뇌손상, 발달지연 등으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스카이라이프 기금으로 조성된 치료실의 치료비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임직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지 않고 후원으로 마음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스카이라이프가 기부한 2500만원은 난독증 아동 대상 읽기 및 쓰기 능력 증진을 위한 그룹언어치료 프로그램 운영, 발음기관 운동기능 향상 및 표현 언어능력 증진 치료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의 후원이 미래의 희망이 될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과 협력해 어린이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꾸준히 실행하겠다”고 전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