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기사승인 2020-05-25 10:33:15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다.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찾아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더한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제품명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Sym- (공생, 함께, 같이)’ 과 ‘Micro (작은 것)’가 만난 제품명은 피부와 함께 공생하며 건강한 피부 완성에 기여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뜻한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이번 에센스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핵심 성분과 기술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더했다”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품격을 더했다”고 말했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뛰어난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매출은 전년 대비 약 58% 증가하는 등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