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오는 6월1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천연냉감 인견내의 ‘쿨에어’ 10만장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해열 이너웨어’란 캠페인 타이틀로 탑텐 행복제 기간 진행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코로나 블루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위축과 함께 다방면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전 국민의 열을 식혀주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다시 정상적인 일상으로의 복귀를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봄‧여름(SS)시즌,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20 쿨에어는 탑텐의 모회사 신성통상 원단 개발팀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냉감 소재 ‘인견’을 활용해 제작됐다.
신성통상에 따르면 차별화된 제품력과 경쟁력은 이미 온라인 카페, 커뮤니티에서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으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인 현재까지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쿨에어 10만장 증정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전 국민을 위한 이벤트이며 아직 쿨에어를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제 기간중 진행되는 ‘쿨에어’ 증정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이즈를 현장에서 직접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시즌 이월 제품이 아닌 2020년 뉴 쿨에어 제품으로 증정된다. 탑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일별 한정 수량과 재고 수량이 상이해 매장별 조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