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락앤락,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 출시 락앤락은 4일 맥주 전용 텀블러 ‘스텐 맥주컵’을 출시했다. 스텐 맥주컵은 장시간 최적 온도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잔 형태 텀블러다. 홈술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반 맥주잔과 달리 우수한 보냉력을 갖췄다. 식품용기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에 온도 지속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구조로 만들어져,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는 내내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락앤락의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18시간 동안 10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용량은 560㎖로 맥주 한 캔을 그대로 담아 마시기에 좋고, 겉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도 없다. 바닥에는 소음 최소화와 미끄러움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 ‘사일런스 스토퍼(silence-stopper)’를 적용됐다.
◎코멕스산업, 여름철 데일리 백 2종 선봬 코멕스산업은 디자인을 강화한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과 ‘아이스 캔버스 쇼퍼백’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코멕스의 보냉 기능과 투명한 패셔너블 소재, 세련된 베이지 컬러, 캔버스 재질 등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가 적용했다. 코멕스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은 TPU 소재의 패셔너블한 ‘투명백’과 보냉 기능이 있는 분리형 ‘내부백’을 함께 제공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살펴볼 수 있는 투명백 트렌드를 보냉백에 적용시킨 패션 아이템으로 ‘데일리백’과 ‘쿨러백’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은 다양한 편의성을 갖춰 여름철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물이 흡수되지 않아 계곡이나 바닷가에서 활용하기 좋다. /아이스 캔버스 쇼퍼백’은 세련된 베이지 컬러에 캔버스 소재로 제작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냉백으로, 피크닉이나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PN풍년, ‘브리에 웰빙멀티 IH냄비’ 출시 PN풍년은 5일 찜기와 냄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냄비 ‘브리에 웰빙멀티 IH냄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PN 웰빙멀티냄비’를 인덕션,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24㎝ 규격의 양수 냄비로 몸체에 꼭 맞는 찜기를 포함해 조림, 육수, 찜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냄비 내외면은 강력한 세라믹 코팅으로 과불화옥탄산(PFOA) 등의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냄비 몸체의 열기가 손잡이에 닿지 않는 구조로 조리 시 뜨거움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높였다. 찜기 또한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으며 조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에는 넘침을 방지하는 기능성 노브가 적용되어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강마루 ‘울트라’ 리뉴얼 실시 한솔홈데코는 강마루 제품인 ‘울트라’ 시리즈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거 공간뿐 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할 수 있다. 표면 강도를 높혀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을 강화하고 청소와 유지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면 크게 와이드와 일반, 헤링본 패턴으로 구성됐다. 와이드 패턴제품들은 기존 95㎜에서 128㎜로 폭을 넓혀 개방감을 높였다. 와이드 패턴은 에센셜 파인(엠보), 뉴트럴워시오크(엠보), 브러쉬오크(엠보), 딤그레이오크(엠보), 와이드 티크, 내츄럴월넛으로 구성되됐다. 에센셜 파인은 화이트한 컬러에 파인결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모던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뉴트럴워시오크는 뉴트럴한 우드컬러에 잔잔한 워시오크결이 따뜻하면서도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강마루 울트라는 내찍힘성, 내충격성, 내마모성, 내시가렛트성, 내오염성이 우수해 사용 및 관리가 용이하며,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구비돼 개성있는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아파트멘터리, 라이프 시리즈(Life Series) 콤팩트 매트리스 선봬 아파트멘터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시리즈(Life Series)가 ‘라이프 콤팩트 매트리스’를 5일 출시했다. ‘라이프 콤팩트 매트리스’는 보일러를 사용하며 온돌 생활을 즐기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바닥용 매트리스다. 회사 측은. 고객 인터뷰를 통해 얇은 두께로 등이 바닥에 닿거나 세탁이 어려운 점 등 기존 토퍼의 단점을 보완했다. 라이프 콤팩트 매트리스는 용도 측면에서 이불요에 속하지만, 제품명 그대로 매트리스를 압축한 콤팩트형 제품으로써 슬림형 매트리스에 더 가깝다. 라이프 콤팩트 매트리스는 침대 매트리스의 기능을3층 구조로 압축해 바닥 생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닥이 느껴지지 않는 프리미엄급 10cm 높이로 고객에게 최상의 수면 라이프를 선사한다. 아파트멘터리 관계자는 “편안한 바닥생활을 선호하는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개선점을 모색해 품질의 고도화를 이끌어냈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