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바르다 김선생, ‘매운쌈닭김밥’ ‘든든치킨카레’ 신제품 2종 출시

바르다 김선생, ‘매운쌈닭김밥’ ‘든든치킨카레’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6-10 09:19:29 업데이트 2020-06-10 09:19:35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바르다 김선생이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매운쌈닭김밥’과 ‘든든치킨카레’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10일 바르다 김선생에 따르면 신메뉴 매운쌈닭김밥은 넉넉한 양념 닭가슴살 구이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깻잎의 향긋함이 더해져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든든치킨카레는 향긋한 카레에 올린 소불고기 고명이 조화롭게 어울려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하나의 ‘히든 포인트’로 맨 위에 올린 부드러운 닭 안심 튀김의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만족감을 더없이 높인다.  

가격은 매운쌈닭김밥 4800원, 든든치킨카레 7800원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입맛 없는 여름을 대비해 기분 좋게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맛의 김밥을 즐길 수 있도록 바르다 김선생만의 ‘매운쌈닭김밥’ 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든든치킨카레’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바르다 김선생에서 처음 선보이는 카레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