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신일, 여름 이색 쿨링템 ‘아이스 메이커’ 출시
신일전자는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제빙기 ‘아이스 메이커’를 12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최대 2.2리터 용량의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개 이상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룸이 적용됐다.
깨끗한 얼음을 제공하기 위해 얼음을 만들어 내는 제빙봉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세균과 물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얼음의 크기도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로 조절 가능해 아이스 커피, 화채, 냉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쉽게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다양한 공간으로 이동해 사용할 수 있다.
환경적인 면을 고려해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는 친환경 냉매를 적용했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세부 기능을 탑재했다. 자동 세척기능을 갖춰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세척이 가능하며, 스마트 알림 기능으로 얼음 낙하 오류 표시, 아이스룸 가득 참 표시, 물 부족 표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상부 급수 방식이라 물 보충도 용이하고, 제품 상단 뚜껑에는 투명한 쇼케이스가 있어 제빙 상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 선봬
PN풍년은 한 손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는 간편한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제품 작동과 블렌딩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누르는 강도에 따라 칼날 회전 속도를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어 재료를 원하는 입자만큼 쉽게 갈 수 있다. 작동 중에는 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튐 방지 칼날 보호대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툴(Tool)만 바꾸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핸드블렌더의 특성을 고려하여 4 in 1 멀티 구성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휘핑크림과 머랭을 만들 수 있는 거품기와 다양한 속 재료를 빠르게 다져주는 860㎖ 푸드초퍼, 계량이 가능한 600㎖ 믹싱비커로 구성됐다. 용도에 따라 구성품을 장착하면 주스나 갖은양념은 물론 베이킹, 이유식 등 손이 많이 가는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구성품과 블렌더 바는 모두 분리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강력한 고효율 DC모터를 장착해 식자재를 균일하게 분쇄하고 소음을 최소화했다. 일반 스테인리스 칼날 대비 강력한 분쇄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티타늄 코팅 4중 칼날로 변함없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테팔, CJ 오쇼핑서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판매
테팔이 13일 오후 1시50분부터 CJ 오쇼핑에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CJ 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뉴욕 패션위크 모델 출신의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배선영 스타일리스트는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연속 스팀 기능으로 간편한 의류 관리가 가능한 액세스 스팀 포켓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 꿀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은 강력한 성능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고, 고르게 분사되는 최적의 스팀으로 옷감 손상 없이 보송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680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셔츠‧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다릴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은 물론 여행‧출장 등 의류 관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기존 자사 액세스 스팀 DR8085 제품 대비 3배 단축된 15초의 짧은 예열 시간과, 한 번 물을 채우면 8분 연속 사용 가능한 120ml의 넉넉한 물통도 장점이다. 예열이 끝나면 전원 버튼의 불이 들어오는 직관적인 전원 버튼과, 일정 시간 사용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그리고 360˚ 회전하는 2.6M 코드선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테팔은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CJ 오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청소기 브랜드 ‘비쎌’, 다음달 2일까지 롯데百 본점서 프로모션 진행
비쎌이 오는 7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쎌은 지난 달 국내 유통사인 게이트비젼을 통해 국내 출점을 본격화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가격 준비가 됐다.
국내에 소개된 비쎌 청소기는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2582S) ▲크로스웨이브 어드밴스드(2225S) ▲백앤스팀(1977S) ▲파워프레시 디럭스(1979S) ▲스팀샷(2635S) ▲스팟클린 프로히트 ▲아이콘펫 총 7종이다.
물청소기 ‘크로스웨이브’로 진공청소와 물청소, 건식청소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작은 먼지는 물론 과자 부스러기나 음료, 라면 등 액체가 섞인 이물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청소와 바닥 건조로 깔끔한 뒤처리를 도와준다. 진공청소기와 스팀청소기가 합쳐진 2in1 청소기 ‘백앤스팀’은 강력한 흡입력과 고온 스팀을 자랑한다. 세제 없이 오직 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세균과 박테리아 살균이 가능하다.
게이트비젼은 사후 서비스(AS)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게이트비젼에 따르면 비쎌은 홈케어 전문 위니아에이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적인 A/S 네트워크를 구축, 제품력에 이어 서비스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