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레고 도트의 새로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DIY 레고 공예를 즐기며 다양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도트스타 오디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 도트는 다채로운 타일 브릭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시리즈다. 올해 초 출시된 팔찌, 보석 스탠드, 파인애플 연필 꽂이, 포토 홀더에 이어, 한 세트에 5개의 팔찌가 들어 있는 팔찌 메가 팩, 보석 상자, 사진 액자, 그리고 책상 정리함 등 총 8가지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도트스타 오디션’ 이벤트는 DIY 패션 아이템 공예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을 도모하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10일까지 엄마와 아이가 함께 레고 도트를 활용해 연출한 코디법을 #레고도트 #도트스타오디션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를 마친 뒤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엄마와 아이 동반 스튜디오 화보 촬영권을 비롯해 다양한 도트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0일 발표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개성 표출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의 멋진 상상력이 담긴 다양하고 매력적인 레고 도트 스타일링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레고 도트와 함께 엄마와 아이 모두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