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지난 15일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샵 ‘우신사/무신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감상평 등을 작성하는 고객 3명을 추첨해 단독 운영 주얼리 컬렉션 귀걸이를, 메트로시티를 관심브랜드로 설정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 3명에게는 메트로시티 카드 지갑을 증정한다.
금번 입점을 통해 빌라 디 메트로시티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제품들과 시즌 상품들이 우신사/무신사 단독으로 판매된다.
스파지오 퍼포레이팅 기법이 적용된 토트백(MF3292)은 여름 데일리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작됐다. 핸드크래프트적인 요소에 탈부착 스트랩으로 투웨이 착용이 가능하다.
스넬로백(MT3438)은 경쾌한 컬러와 소재의 레이어링이 강조됐다. ‘경쾌’라는 의미를 지닌 모델명처럼 캐주얼, 포멀 양쪽에 스타일링하도록 했다.
메트로시티X우신사/무신사 단독 컬렉션 중 미니 큐브백(MF0407F)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 MF407에 블루 컬러를 입혔다. 마지아(메트로시티의 테슬 장식) 포인트와 시그니처 M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매트하지 않은 크로커 가죽을 사용한 미니 크로스백(MC3141Z)은 코니체 오로메쪼가 특징이다. 토트 겸 숄더백(MC7940Z)은 아크릴 체인핸들 및 웨딩 핸들로 토트와 숄더 양쪽으로 활용가능하게 했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로고를 강조한 실버 목걸이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A201SN9105WPA)’와 진주&실버의 조합으로 제작된 드롭 이어링 ‘페를라 스털링 실버 이어링(A201SE9027WPH)’ 등도 선보인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최근 갈레리아 메트로시티, 빌라 디 메트로시티 등 쇼룸 및 스토어를 오픈하며 다양한 플랫폼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MZ 세대를 겨냥한 행보를 넓히기 위해 우신사/무신사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입점과 동시에 공개된 무신사 화보를 통해서도 핸드백, 레더굿즈, 슈즈, 주얼리 컬렉션 등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