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숙 네이버 대표,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한성숙 네이버 대표,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0-06-26 14:40:27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네이버 한성숙 대표가 최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로고와 함께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 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세 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한성숙 대표는 다음 주자로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 BCG코리아 김연희 대표파트너, 한국코닝 이행희 대표를 지목했다.

한성숙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 두기’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며 모두들 조금씩 지쳐가고 있지만 손 씻기, 마스크 하기와 같은 생활 수칙을 지키는 작은 노력들이 모이면 함께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며 “네이버 역시 생활과 밀접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환경에서도 서로가 연결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에 타격을 입은 중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언택트 기술과 원격근무, 서버 등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정보를 네이버 플랫폼 및 스마트스피커 등을 통해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해 왔다. 비대면(언택트0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로바 더빙’ 서비스는 연말까지 누구나 무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