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은 26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 전문 셰프가 엄선한 ‘프리미엄 식품관’을 열고 온라인 판매 채널 상품군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온라인 구매를 즐기는 고객들의 선택 폭 확대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품질 식재료로 구성된 ‘프리미엄 식재료관’을 기획했다.
수입 치즈, 시즈닝, 발사믹, 버터, 살라미 등의 프리미엄 식재료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고급 식재료로 상품을 구성했다. 또 매장에서 요리에 직접 사용하는 고품질의 식재료까지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재료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이 마련한 프리미엄 식재료관에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에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해주는 ‘자네티 그라나 파다노 치즈’와 매드포갈릭의 스테디셀러로 사랑을 받아온 ‘고르곤졸라 피자’의 재료 ‘이고르 고르곤졸라 돌체 치즈’ 등 실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셰프들이 엄선해 사용하는 식재료로 구성했다.
함께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 PGM의 ‘발사믹 드레싱(20년산, 30년산)’은 10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레비아노산 포도를 목질이 다른 오크통에 1년마다 옮겨 담아 수 년 동안 숙성시켜 최고급 프리미엄 발사믹 드레싱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고품질의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프리미엄 식재료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실제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직접 사용하는 고품질의 식재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식품관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상품군을 확대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식재료를 매드포갈릭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