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지난 6월 선보인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이 런칭 후 순항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칼로리를 내 맘대로’ 라는 콘셉으로, 도시락 한 끼당 300, 400, 500kcal 총 3가지 평균 칼로리로 구성되어 있어 매끼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300kcal의 경우 덮밥 형태와 일반 도시락 2가지로 나뉘어 칼로리별 6종씩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커브스에서는 ‘커브스 골라밥’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커브스 모여라 몰 가입 고객 선착순 1,004명에 도시락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추가로 7월 31일까지 커브스 골라밥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커브스 골라밥'은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케어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몰에서는 커브스 회원 한정 구매 가능했던 단백질 보충제 커브스 프로틴을 14포 구성으로 몰 가입 고객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프로틴 외에도 자체 상품과 다양한 협력업체와의 결합상품도 런칭 계획 중에 있다.
커브스 골라밥 상품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尹 운명’ 서부지법 차은경 판사 손에…과거 판결 보니
헌정사상 처음으로 현직 대통령의 구속 여부를 판단할 법관은 차은경(57·사법연수원 30기) 서울서부지법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