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BYC는 여름을 맞아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쿠폰과 선물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7%를 적립 쿠폰과 7%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16일, 26일 이틀간 누디 제품 10% 한정 쿠폰을 제공한다. 누디 스타일은 봉제선이 없는 이음선 부착방식으로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하고 편안한 피팅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누디브라와 브라탑, 센스누디여삼각, 누디여런닝이 있다.
실버 컬러 제품을 할인하는 실버 데이 이벤트도 있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회색 제품 20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는 9개 런닝 품목을 균일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BYC는 전속 모델 아린의 모습이 담긴 선물도 준비했다. 이날부터 5만원이상 구매 후 응모글을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오마이걸 싸인이 담긴 앨범을 증정한다. BYC 공식 온라인쇼핑몰 가입 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린 비공개 화보컷’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이미지는 7일과 22일 각각 5매씩 새롭게 업로드된다. 또한 7월 22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아린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BYC 직영점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6일부터 BYC 직영점에서 1만원 구매 시 전속 모델 아린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55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BYC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BYC와 함께 여름 준비도 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