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대표 제품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로운 구성인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은 ▲피부에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 등을 담았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시에 투명한 피부 광채를 구현할 수 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여름철은 땀과 열기 등으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어렵다”며, “에디션에 구성된 프라이머로 무더운 날씨에 자주 붉어지는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스페셜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