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깃집에서 먹던 맛 그대로…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출시

제주 고깃집에서 먹던 맛 그대로…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출시

기사승인 2020-08-25 09:18:23
▲사진=오뚜기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오뚜기’는 제주도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유명 고깃집에서 먹던 바로 멜젓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들었다. 잘 다진 마늘, 청양고추, 생강 등으로 전문 고기집에서 먹던 멜젓소스를 그대로 재현했다. 청양고추와 마늘 등을 썰어 넣어 끓인 후 고기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고기구이뿐만 아니라 수육, 편육, 족발에도 잘 어울리며, 된장찌개 등 국물요리에 넣어 먹으면 감칠맛을 낼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가정에서 또는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준수하며 캠핑장에서 고기를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출시 전 이미 유튜브에서 큰 화제가 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제주 유명 맛집에서 먹던 멜젓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를 출시했다”며 “깊은 맛의 멜젓소스와 함께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