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 출시...소파, 등받이 의자, 침대로 활용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 출시...소파, 등받이 의자, 침대로 활용

기사승인 2020-09-09 10:37:45
▲ 사진=라익미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홈&리빙 전문 브랜드 ‘라익미(LIKE ME)’가 ‘라익미 플립 소파베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200명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초승달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제품은 최근의 합리적인 소비 패턴을 타겟으로 공간 활용에 중점을 뒀다. 필요에 따라 소파, 등받이 긴의자, 누울 수 있는 침대 등으로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색상은 클래식 블루, 멜란지 그레이, 포레스트 카키, 카프리 민트, 샌드 베이지 등 총 다섯 가지로 홈 인테리어에 대응한다. 

라익미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것을 고려해 폼의 밀도와 설계를 적용했다"면서 "소파일 때 불편함이 없도록 고밀도 올모스트 메모리폼으로 탄성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소재는 라돈 테스트 인증 및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익미는 북유럽풍 디자인의 ‘초코 매트리스’,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반달소파’, 원하는 자세를 더 편하게 취하도록 돕는 ‘치즈쿠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