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식] 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출시 外

[신제품 소식] 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출시 外

기사승인 2020-09-11 17:08:4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경동나비엔, 수면의 질 높이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난방 시즌에 앞서 온도 제어를 통해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숙면가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대표적인 신제품 EQM581 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 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개선된 ‘수면모드’는 국내 최고의 연구 기관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을 적용했다. 최적의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됐다.

EQM581 모델에는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그대로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경동나비엔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로부터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하며 품질 경쟁력을 드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적용됐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14일부터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 등 온라인과 대리점에서 온수매트 신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함에 따라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기구가 아닌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삶에 가치를 더하는 최고의 난방 기술을 선보이며 고객의 일상과 마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휴테크, 마사지‧디자인‧안전기능 삼박자 갖춘 안마의자 ES9 블랙 출시

휴테크산업은 10일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으며,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였다. 또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을 뿐 아니라 '차일드 락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며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한편, 휴테크는 11월 1일까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휴식 가전을 선물한다.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 3종 출시

손오공이 0~6개월 아기들을 위한 피셔프라이스의 유아완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한 수면습관을 길러주는 수면인형과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완구들로 신생아 출산선물 및 아기 백일선물에 적합하다.

아기 수면 도우미 ‘구름 수면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의 애착인형으로 5가지의 자연의 소리가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해 아기의 숙면을 유도한다. 특히 음악과 함께 은은한 빛을 내어 수면등 및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국민 아기체육관으로 유명한 피셔프라이스의 신제품 ‘나무 늘보 아기체육관’은 귀여운 표정의 폭신한 나무늘보 놀이매트 위에 아기가 눕거나 엎드린 상태에서 놀이할 수 있다. 아기체육관 아치에 매달린 부드러운 나무늘보 애착인형, 아기 전용 거울, 바스락 나뭇잎, 딸랑이 공 등 다양한 손 놀잇감들은 아기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한다.

‘오감 발달 아기 공놀이 세트’ 아기의 감각 발달을 돕는 5가지 공으로 구성되어 선물용으로 좋은 패키지 상품이다. 아기가 한 손에 잡기 쉬운 사이즈와 디자인의 5가지 공들은 방울소리, 자기 발견 거울, BPA-Free 치발기, 바닐라 향기 등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 다양한 색상과 7가지의 각기 다른 촉감까지 더해져 아기에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 준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