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복면가왕' 불꽃놀이 정체는 비쥬 주민… “요즘도 신곡 내고 활동 중”

'복면가왕' 불꽃놀이 정체는 비쥬 주민… “요즘도 신곡 내고 활동 중”

기사승인 2020-09-21 00:28:01
▲ 사진=MBC 캡쳐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그룹 비쥬 주민이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첫 번째 무대에서 탈락한 불꽃놀이의 정체는 1990년대에 활동했던 혼성그룹 비쥬의 주민이었다.

주민은 “비쥬는 해체되었다고 생각하시는데 신곡도 내고 활동 중”이라며 “방송에 나오지 않다 보니 내 아들조차도 '연예인 맞아요?'라고 물어본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MBC는 내게 특별하다. 데뷔 앨범으로 첫 번째 1위를 한 곳”이라며 “장인어른이 내가 '복면가왕'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작년에 돌아가셨다. 이번에 섭외가 들어왔을 때 장인어른의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사연을 공개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