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밀워키 전동공구, 7주년 기념 ‘쎄.쎄.쎄. 이벤트’ 11월말까지 연장

밀워키 전동공구, 7주년 기념 ‘쎄.쎄.쎄. 이벤트’ 11월말까지 연장

기사승인 2020-09-30 09:00:02
▲ 이미지=밀워키코리아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 코리아는 당초 9월말까지 계획했던 ‘쎄.쎄.쎄.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10만원 이상 밀워키 제품 구매 후 밀워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과 18V / 2.0Ah 리튬이온 배터리, 12V 콤팩트 에어펌프 베어툴,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 15,000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쎄.쎄.쎄. 이벤트’ 참여 시 18V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12인치 베어툴, 18V / 5.0Ah FUEL II 콤보세트 등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7년간 당사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쎄.쎄.쎄.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코리아 공식 카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