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또 세계 입맛 사로잡았다…더 트래블, ‘세계 최고 라면’ 선정

‘신라면블랙’ 또 세계 입맛 사로잡았다…더 트래블, ‘세계 최고 라면’ 선정

기사승인 2020-10-12 16:17:28
▲사진=신라면 블랙 제품 사진/농심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농심은 ‘신라면블랙’이 글로벌 여행 전문 사이트 ‘더 트래블’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라면 가운데 하나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농심에 따르면 더 트래블은 ‘2020년 최고의 라면’이라는 글을 통해 올해 최고의 라면 4개 중 하나로 신라면블랙을 꼽았다.

세계 최고의 라면에는 ‘신라면블랙’과 ▲싱가포르 ‘프리마 테이스트 락사라면’ ▲태국 ‘마마라면’ ▲일본 ‘삿포로 이찌방 라면’ 등이 이름을 올렸다.

더 트래블은 신라면블랙을 “다양한 라면 세계에서 최고의 경쟁자”라고 평가했다.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베스트 셀러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마켓에서 대량으로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어 “면, 국물, 재료가 다른 라면과 다르다”라면서 “면발이 라면 평균보다 훨씬 풍부하다”고 호평하기도 했다.

신라면 블랙의 국제적인 호평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7월 미국 뉴욕타임스(NYT)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는 세계 최고 라면 1위로 신라면 블랙을 선정하기도 했다.

국제적인 호평에 농심은 글로벌 사업에 힘을 줄 전망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세계를 감동시키는 식품한류의 대표주자로서 전 세계에 한국의 맛을 알려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