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이정재,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신할까

이정재,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대신할까

기사승인 2020-12-14 10:52:02
▲사진=배우 이정재. 박효상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이정재를 ‘날아라 개천용’서 볼 수 있을까.

14일 SBS 금토극 ‘날아라 개천용’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이정재 배우의 출연 건을 현재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조선은 이정재가 이달 말 재개되는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해 배성우가 맡은 박삼수를 연기한다고 보도했다.

배성우는 지난달 음주운전으로 입건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날아가 개천용’에서 하차했다. 

이정재는 ‘날아라 개천용’ 연출을 맡은 곽정한 PD와 JTBC 드라마 ‘보좌관’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날아라 개천용’은 12일 방송한 12회 이후 3주간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새해부터 방송을 재개할 계획이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