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완전식 전문기업 레디블룸, 리하베스트와 업무협약

간편완전식 전문기업 레디블룸, 리하베스트와 업무협약

기사승인 2020-12-14 15:02:53
▲ 사진=(좌)리하베스트 민명준 대표, (우)레디블룸 박규민 대표 업무협약식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간편완전식 전문기업 (주)레디블룸(대표 박규민)은 푸드업사이클 전문기업 (주)리하베스트(대표 민명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디블룸은 리하베스트의 친환경 원료 리너지 가루를 활용한 프로틴 그래놀라를 비롯, 다양한 건강간편식의 개발, 제조 및 유통에 나설 계획이다.

레디블룸의 박규민 대표는 “리너지 가루는 친환경적이면서도 영양학적으로 장점이 많은 원료로, 좀 더 완전한 식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하베스트의 민명준 대표는 “리너지 가루에 대한 높은 잠재력을 레디블룸을 통해 시장에 입증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레디블룸은 간편하면서도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식품을 추구하고 있다. 올인원(All-in-One) 오트밀 ‘퍼펙트오트’를 출시하고 있으며, 향후 탄수화물 섭취가 높은 한국인의 식생활에 영양 균형을 제공할 수 있는 고단백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리하베스트는 식품 제조공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하여 밀가루 대체가루인 ‘리너지 가루’와 이를 활용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 현재 리너지 가루는 식혜와 맥주 부산물을 푸드업사이클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최근 오비맥주와의 업무협약 등으로 식품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