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김민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

김민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

기사승인 2020-12-15 10:32:43
▲배우 김민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김민준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천의 얼굴을 보여주는 배우 김민준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 김민준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자 파트너로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준은 브라운관 데뷔작인 드라마 ‘다모’에서 장성백 역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우리, 사랑했을까’ ‘베이비시터’ ‘친구, 우리들의 전설’ ‘타짜’ ‘외과의사 봉달희’ ‘프라하의 연인’ ‘아일랜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아울러 영화 ‘소리꾼’ ‘희생부활자’ ‘무수단 ‘톱스타’ ‘푸른소금’ ‘사랑’ ‘강력3반’ 등에 출연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